방콕 마사지 추천 :: 안심하고 받는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 : ZUM 허브


그리고 여성 형사가 다시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또..ㅠ_ㅠ) 전 다시 담담하게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말했고 그때 그 여성형사가 제 몸에서 면봉으로 샘플을 체취할거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몸안쪽에서 그 마사지사가 사용한 오일이 발견될지를 검사하겠다는 거였죠.


이 같은 관계 때문에 2008년에 퇴폐영업이 언론에 보도됐지만 조선일보는 단 한줄의 기사도 쓰지 않아 비난을 받기도 했다. 현재도 코리아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불법적인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지난 1998년 음란 마사지 혐의로 업주가 구속된 이후로 법적 처벌을 받은 경우는 없었다. 저는 역시나 어깨랑 목이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상체의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져있는 상태였어요.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사분께서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의 부드러운 손길에 몸을 맡겨봐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어요.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활력과 진정 효과를 주는 마사지예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로 남성성의 부위를 손으로 접촉하는 일명 '핸드 서비스'가 15분 정도 이뤄진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문이 달린 샤워 부스를 만들어 나체 노출을 최소화하고, 파우더 룸과 TV 라운지는 비행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곡선형 개인 공간을 채택해 방문객끼리 피아를 인식할 수 없도록 배려한다. 파우더룸에 일회용 빗까지 포장해둔 것은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장면이었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조선일보와 특수관계자인 코리아나호텔(사장 방용훈)안에서 유사성행위 영업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저는 상체가 순환이 안되다 보니까 통증 + 순환으로 케어 형식의 마사지 스킬로 진행되었어요. 그래서 어깨 스트레칭도 살짝 동반된 테라피로 진행하니 이전에 어깨가 결리는 증상이 사라지더라구요.


탕 안에 들어가니 미끈미끈한 온천수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면서 몸이 발끝부터 사르르 녹는 듯했다. 다른 업장보다 물도 깊어 마치 온천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에 한동안 몽롱하게 온천수에 잠겨 있었다. 그리고 실험 삼아 습식 사우나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는데, 갑자기 온몸의 힘이 빠져버렸다!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opopgirl 오피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opopgirl 오피걸 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